왜 딸딸이를 즐겨야 하는가
페이지 정보
작성자 코코핫 작성일20-09-11 13:41 조회202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섹스에 관해 진지한 이야기를 하던, 농담 따먹기를 하건 … 우리 이야기의 주제는 항상 상대방에 관한 것으로 한정되기 마련이다.
" 걔 물건 하난 끝내준다."
" xx 는 너무 애무가 없어."
" xx 는 너무 아프게 해."
" xx 는 너무 밝혀서 탈이야" 등등 ~
난 남의 남자 이야기엔 관심이 없다. 내가 궁금해 하는 것은, 나랑 똑 같은 몸을 가진 내 여자 친구, 자신에 대한 이야기 들일 뿐이다.
멋쩍은 질문을 한다.
"그래서 너 오르가슴 느껴?"
대답은 다양하다. "응, 난 할 때 마다 세 번씩 느껴." 라고 천진한 구라를 쳐 대는 여자 들도 있고, 어떤 기집애들은 " 아니 아직 ~" 하고는 뻘개진 얼굴로 민망하지만 흥미롭다는 듯한 웃음을 짓는다.
다시 한 번 물어 본다.
"너 자위행위 해?"
아무리 친한 친구라도, 그러한 노골적인 질문에 제대로 대답하는 경우는 흔치 않다. 그냥 " 어우 야아~ " 해 버리던가. '난 그 딴 거 안 해' 라는 표정으로 기껏 한 다는 말이 " 남자 뒀다 뭐하냐? "
그 시점에서 나는 다시 한 번 묻지 않을 수 없다.
"그럼 너는 남자친구랑 할 때 마다 오르가슴 느껴?"
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들은 어떠신가?
사랑하는 사람과 혼연 일체가 되어 졸라 섹쉬한 필과 무드를 만땅으로 끌어 올리면서 땀과 호흡과 신음이 범벅이 되어 함께 만나는 오 선생은 ~ 그 자체가 완벽한 스포츠 이자, 한 편의 예술이다. 그러나, 맨날 분위기 있는 식당에서 12첩 반상을 차려 놓고 식사를 즐길 수는 없는 일 아니더냐. 국과 쌀밥과 김치를 기본으로 한 단조로운 식사를 하고, 가끔 마땅히 먹을 것이 없으면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기도 하는 것이 우리의 실제 생활이다.
섹스도 마찬가지 이다.
섹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교감 그 자체 … 라고 하지만, 실제 우리의 성 생활은 복잡 고단한 일상과 직결되어 있어서 바라는 대로 매번 황홀하고 달콤할 수 만은 없는 노릇이다. 그다지 감동스럽지도 않은 상황에서 섹스를 하고, 10 번 중에 한 번도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는 일이 반복 된다면 ~
그 때부터 여자들에겐 섹스가 그저 귀찮은 의무 중에 하나가 되어 버릴 수도 있는 것이다. 당연 하지 않은가? 한 여자가 한 남자에게 "나랑 살을 부딪치고 교감을 나누는 것 만으로 만족 해줘. " 하면서, 매번 사정 까지 가는 것을 거부 한다고 생각해 보라.
오르가슴을 매번 느낄 필요는 없다. 그러나, 한 번도 느낀 적이 없거나 현재의 상대와 매번 느끼지 못 한다면 심각하게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찾기 위한 다소 적극적인 노력을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.
가끔, 자기 여자 친구는 절대 그런 거 안 한다며, 여성의 자위행위에 대해 강한 거부감을 드러내는 남자들이 있다. 사실 그런 남자는 매우 많다. 애인을 성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는 물건은 오로지 자신의 페니스이길 바라는 심리가, 남자들 마음 속엔 은연중에 깊게 자리 잡고 있는 것 같다. 자신이 아닌 다른 물건이, 혹은 다른 무언가가 여자를 만족시킬 수도 있다고 생각하면 남자들은 한 켠 으로 불안한 마음이 드는 가 보다.
그러나, 이는 무지에서 비롯된 대단한 오해이다. 손가락이 빠져라 강조하는 말이지만 여자의 삽입이 즐거우려면, 클리토리스가 먼저 즐거워야 한다. 어떻게 만지면 좋은지 파악하는 일은 누가 대신 해 줄 수 있는 일이 아니다. 그리고, 수축과 호흡과 흥분의 메커니즘을 여성 자신이 머리가 아닌 몸으로 터득하고 있어야 한다. 그래서, 남성의 애무와 피스톤 운동에 '척' 이 아닌 진실로 반응할 수 있어야 한다.
그것은 기술 좋은 누군가가 '턱' 하니 안겨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다. 끊임 없는 자기 연구와 트레이닝으로 스스로 찾아 나가는 것이다. 일단 한 번 성공하고 나면, 두 번째 세 번째는 점점 쉬워지게 되고 … 오르가슴에 몸이 익숙해 지면, 자연히 파트너와의 섹스 중에도 성공 확률이 매우 높아진다.
오르가슴에 도달하는 과정은 수영을 배우는것과 매우 비슷하다. 수영을 배우려면 일단 물에 대한 공포를 없애야 한다. (물에 대해 어렸을 적 나쁜 기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 일수록 수영을 배우는 속도는 더디어 질 수 밖에 없다.) 그 다음은 뜨는 연습을 해야 한다. 물에 떠서 발 장구를 치는 데에 익숙해 지지 않으면 팔을 휘 저어도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.
마스터베이션은 수영으로 따지자면 물에 몸을 띄우는 과정에 비유할 수 있다. 누군가 옆에서 잡아주고 방법을 말로서 가르쳐 줄 수는 있지만 결국 물과 몸을 친숙하게 하고 제대로 된 호흡을 터득하는 것은 여성 자신인 것이다.
여성들이여, 마스터베이션은 더 이상 수치스러운 짓이 아니다. 오히려, 하지 않고 살아가는 여성들은 반성해야 한다. 자신의 몸에 무심했던 것에 대해 … 파트너가 알아서 해 주길 바라며 자신의 불감을 그 사람의 탓 인양 투덜거렸던 것에 대해 … 무지함이 곧 순수함이라는 낡은 사고에 대책 없이 지배당해 온 어리석음에 대해서 말이다.
출처
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(www.redholics.com)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.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
swan딜도,소피아딜도,새티스파이어맨,leten전동,이로하딜도,고급딜도,콘돔케이스,싱글케겔볼,leten딜도,새티스파이어바이브페팅히포,남자들이좋아하는오럴,바이브링,딜도,저소음딜도,LETEN베이비,스완바이브레이터,새티스파이어프로3,바이브브레이터,새티스파이어프로3,플립제로,딜도페어리,세티스파이어파트너,결박세트,에그바이브,새티스파이어트래블러,새티스파이어펭귄,콕링사용후기,러브젤,새티스파이어파트너,이로하바이브,새티스파이어프로3,손가락씌우개자위,손가락씌우개섹스,지구쇼핑몰,텐가플립제로,iroha스틱,베스바이브콕링,길마길,낙타눈썹,남자오랄테크닉,남자오랄섹스하는법,남자가좋아하는섹스테크닉,섹스테크닉,콘돔러브젤,자동텐가,자동자위기구,남성용자위자동,성인용품,베스바이브콕링,스트랩온딜도,벨트딜도,본디지테이프,에그바이브,성인용품에그바이브,섹스할때남자애무,트래블러,딜도바이브레티어,이로하미니,엑상스스토리베리,텅마스터베이션,베스바이브콕링,텐가flip,텅마스터베이션컵,스바콤비키,새티스파이어1후기,스트립스스트랩온,iroha 바이브,새티스파이어,텐가플립제로,장이머우,bdsm몰,흡입페어리,여성성인용품,퍼,터xjd널젤,새티스파이어플러스,플립제로,소니,이노라텍스 콘돔,억셔리 프레타,텐가이로하미니,마스트베이션컵,새티스파이어구매,스완딜도,마스트베이션컵,뮤직애그바이브,페니반,플립제로블랙,남자애무성감대,본디지테이프,이브003,큐트베이비바이브레이터,에그바이브,후장자위,가슴,텅스터베이션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